이런 훌륭한 책은 공유 되어야죠. 짝짝짝



출처 : 연구공동체 건강과 대안 http://www.chsc.or.kr/?post_type=book&p=89681



[우리가 만드는 피임사전] 발간 및 발송 안내

 

photo_2017-01-10_12-02-09

[우리가 만드는 피임사전] 발간되었습니다. 관련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과대안 젠더건강팀은 관련 사전을 서울시 여성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아 제작하였습니다. 원래 500부 출판과 배송을 목표로 예산을 신청하였으나 예상외의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 덕분에, 사전신청만 900부를 넘는 사전 신청이 들어왔고, 예정된 초쇄 인쇄가능 비용을 훌쩍 넘기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예산 한도 내에서 가능한 1000부의 1쇄를 제작하였고, 향후 추가 요구를 파악하여 후원금 모금을 통해 재 인쇄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런 연고로 기관 및 개인별로 1부씩밖에 발송해 드리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관 발송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해 주신 분들께는 부득이하게 선착순으로 제한하여 최종 1000부를 발송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원래 계획했던 대로 PDF는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며,1000번째 이후로 신청해주신 분들께도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피임사전은 아래 다음 백과사전 사이트에서도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고 PDF 파일로 다운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피임사전 <다음> 백과사전 사이트 바로 가기

무료로 PDF 파일 다운받기 클릭

피임사전포스터 다운받기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