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신문에 댓글을 달고 싶게 만든 기사가 있어서 소셜 로그인을 접하게 됐습니다.

간접적으로 들어 본 기능이긴 한데 실제로 여러 계정 중에 선택해서 댓글을 달 수 있다는 것은 소통 측면에서는 훌륭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일방적인 호통을 치고 싶은 경우 익명으로 하고 싶겠지만.





2016년 5월 31일 까지 City버젼이 무료로 제공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만, 신청링크는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해봅시다.


이런 서비스 입니다.











<!-- 라이브리 시티 설치 코드 -->

<div id="lv-container" data-id="city" data-uid="MTAyMC8yOTUwMS82MDY5">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d, s) {

       var j, e = d.getElementsByTagName(s)[0];


       if (typeof LivereTower === 'function') { return; }


       j = d.createElement(s);

       j.src = 'https://cdn-city.livere.com/js/embed.dist.js';

       j.async = true;


       e.parentNode.insertBefore(j, e);

   })(document, 'script');

</script>

<noscript>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noscript>

</div>

<!-- 시티 설치 코드 끝 -->




이런 코드가 발급 되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설치 가이드도 별도로 있길래 다운 받았고 

LiveRe_City_Tistory.pdf


자동 옵션으로 설치를 했는데...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뭐가 문제 일까요



문의 보내 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