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부터 컨트롤키 조합키들 특히 Cntl C 복사 단축키를 누르면 크롬창이 먼지처럼 사라지는 현상이 생겼다.

몇일간 그냥 썼다.

 

그런데...중요한 자료를 작성하다가 나도 모르게 컨트롤 C를 눌러....버렸.....는데 모든 창이 휘릭.

 

아.. 빡쳐서 원인을 폭풍 검색해봤다.

요즘 핫한 문제가 된 것 같고 심각한가보다.

 

구글 고객센터 전문가들이 내놓은 해결책은 보통 3가지로 요약되는데 이거 다 안된다. 
1 최신 버전 업데이트
2 크롬 초기화
3 크롬 베타버전 설치

 

그 외 유사한 글에서 수많은 헛똑똑이들의 미봉책들...

전체리셋. 크롬재설치, 윈도우재설치;; 어둠의버전 등등등 아무리 해봐도 강종현상 해결은 안됐고,

 

 

결론적으로 대대대대대대댓글에 짱박혀 있던 댓글 하나에서 찾은 하나의 빛과같은 힌트....

TouchEn Key 시리즈 모두 삭제

 

이 황당한 프로그램 터치앤 이라는 이름이 들어있는 프로그램 6개 정도 삭제하니 드디어 아무 문제가 없다.

 

TouchEn Key 이놈은 이름만 봐도 화가 난다.

원래 싫었다.

인터넷뱅킹 할 때 마다 설치 안됐다고 주저리주저리...

원격 AS해준다는 놈은 무슨 이상한 공개되지도 않은 지네회사 내부 프로그램 들고와서 띡 설치하더니 해결했다고 뿌듯하게 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열받아서 얼마전에 황당하다고 글도 남겼었던 그 변태같은 프로그램.

터치앤키...  키 뭐?

이름도 정말 변태같다.

 

 

농협인터넷뱅킹 보안프로그램 (터치&이니세이프) 오류 확실한 해결방법 100%

크롬으로 농협 인터넷 뱅킹을 하는데 왜이리 안되는게 많냐. 나 컴맹 아니고 검색 좀 하는 젊은인데... 이 보안프로그램 이 사가지들... 네가지...아니다. 세가지가 있따... 1 안랩 세이프  (철수형

herme.tistory.com

 

 

크롬아 미워해서 미안하다. 넌 잘못이 없구나.

 

 

크롬 고객센터에서도 제대로 된 해결책을 제시 못하고 그냥 베타버전 까세요.... 라는 글만 난무하니... 

(근데 생각해보면, 이분들이 한국에서 만든 저 변태프로그램을 알 리가 없다)

역시나 넘치는 인터넷 쓰레기정보 속에서 옥석을 가리는 작업이 필요함.

헛똑똑이의 재설치 드립 ㅋㅋㅋ

 

 

 

 

-끝-


ps.

혹시 이 글이

재미/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ㅋㅋ

아래 쿠팡짤 한번 클릭해주세요 꾸벅

쿠팡 득템!

클릭하신 김에 필요하신거 아~무거나 구매해주시면

제가 1~3%? 포인트를 받습니다 ㅎㅎ

가격은 직접접속이랑 같애요

 

 

-진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