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하다기보단 마치 리니지 무기강화 하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긴 했다 사실.
번개 한 개 쓰면 할인액이 200원~300원 오르고 가끔 터지면 800원
망하면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무기강화 느낌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적용 된다니 너무나도 기쁘구나.
늘어가는 번개 쓸 데도 없었는데

오랜만에 뜬 라스트오더 부스트에 번개 3개 먹여서 1237원 할인액 올렸다 ㅋㅋ

재밌네.....
돈쓰는게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그동안 혜택좋은 카드 만든 사람들은 징계받는다 카드 곧 사라진다 했었지만
차이카드는 기존에 존재하던 카드와 차원이 다른 생태계.
왜냐?
혜액을 계속 바꾸면서 마케팅비를 받거든. ㅋㅋㅋ
우리가 할인받는 돈이 카드사 돈이 아닌 마케팅 원하는 회사에서 준 돈이라는거지.
흥할수록 할인액은 더 올라가는 구조. (라고생각하는데 요즘 번개하나당 300원도 안쳐주더라 너네. 이러면 안돼)
차이카드 만든 사람은 천재.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