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택배예약 하려고 로그인하면 계정통합하라고 뜨는데,

확인 눌러도 안됨. 지네들이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해서 포인트도 분리돼있는데 그게 충돌난거임.

 

문제는 저 팝업에 나오는대로 GS리테일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그게뭐예용 부터 웅애웅애 등등

말이 안통함.

 

알아보겠다고 하고 몇일 걸려서 연락와서 하는말이

1544-5151로 전화하세용

 

1544-5151 전화해보니 GS칼텍스다.

예네들 예전에 주유 포인트카드 남발하더니 ㅋㅋ 관리가 안됐나봄.

근데 상담원은 아주 훌륭함.

 

GS리테일 회원정보 다수존재 문제로 전화했습니다.

하니 알아서 챡챡챡.

10분후에 다시 해보시면 됩니다.

 

ㄷㄷㄷ

그동안 수도 없이 GS리테일에 전화했었는데,

상담원 말 안통해서 답답해 죽을뻔.

 

지금도 GS리테일 회원정보 다수존재 검색하면 열받는다는 글이 수도 없이 뜬다.

그럼 진작 저 팝업에 그렇게 안내 해 놓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아직까지 GS칼텍스 1544-05151로 전화하라는 안내팝업을 안띄우지?

이정도면 일자리 줄어들까봐 일부러 일 어렵게 처리한다는 합리적 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회장님...

 

 

-끝-

ps. 구독 알림설정 좋아요 아시죠? ❤️🤞

쿠팡 화이팅 !

 

 

-진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