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써둔 글 이동.

다시 가보니 폐업 ㅠㅠ

숙대 더 큰 피부과 갔는데도 잘 안낫는다. 마약이라도 쓴건가? 강력한 무좀약이 생각나네....


무좀만 치료하는 휴 피부과 진료 후기 (진행중)

옥탑호랑이 2017. 6. 14. 13:47 수정 공개 삭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애증 관계인 무좀님과의 작별을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해 봤다.

검색어는 "무좀 피부과"

 

 

근처에 있는 피부과를 갈려다가

전화해보니 직원 말투가 시큰둥해서 ㅋㅋ

잘 되는 병원은 광고를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들어 파워링크를 봤다.

 

으..음? 무좀만 치료하는 피부과가 있네? 

무좀 전문 휴 피부과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정말이다 ㅋㅋㅋㅋㅋ 

이거슨 대박

역시 Global Power City Index 2016 6위 도시 서울

 

지점 수도 네 개나 된다 ㅋㅋ

접근성이 젤 좋은 명동점으로 고고싱

 

 

네비 찍고 찾아가면 서울 YWCA건물이 나오는데,

명동 쪽으로 더 들어와야한다.

그냥 가톨릭 회관을 찾아와서 사진 왼 쪽에 보이는 하얀 건물 6충으로 가는게 쉬울 것 같다.

 

19시30분까지 진료하시는데 19시 정도에 들어갔다.

대기환자가 없어서 바로 진료실로 들어갔는데,

남자 의사 선생님 한분 계셨고,

창 밖에 보이는 전망이 정말 좋았다.

 

양말 벗고 나무스틱 작은걸로 발가락 사이에 표피를 살살 긁으시더니 잠시 후에 다시 들어오라 하신다.

1분 후? 다시 들어가니 이렇게 설명을 해 주신다.

 

1. 습진과 무좀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약 1개월 치료하면 완치확률 90%이다.

2. 다행히도 발톱에는 감염되지 않았다. 발톱까지 감염된 경우는 약 4개월 치료해야한다.

3. 통상적으로 먹는 약이 독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실제로 그렇지 않다. 심지어 술과 같이 먹어도 되는 약이다.

4. 우선 1주일치 먹는약과 습진 무좀 연고를 처방할테니 성실하게 바르고 먹은 후 1주일 후에 경과를 보고 대처하자.

 

복잡해서 설명 중간에 적으려고 하니 당황하시면서 ㅋㅋ 그냥 간단하게 4번만 기억하라고 하신다. 

 

질문을 했다. 

처방하시는 바르는 약과 라미실처럼 약국에서 파는 바르는 약들의 차이는 뭔가요?

답: 우리나라에서 무좀치료는 우리가 제일 많이 합니다. 시중에 약들 중에서 신뢰성 있는 약을 골라서 처방하는거니 그냥 믿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병원 1층에 있는 명성약국에서 친절하게 메모도 해주신다. 

"습진"  "무좀" ㅋㅋㅋㅋ

또 질문했다.

약사님,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라미실원스랑 이 바르는약이랑 차이가 뭔가요?

답: 성분은 같습니다. 단 라미실원스는 지속력을 키우기 위해 막을 형성하는 차이가 있죠.

 

집에 와서 바르기 전 적나라한 현재 내 발 상황이다.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경고 : 혐짤 주의)

-

-

-

-

-

-

-

-

-

-

-

-

-

-

-

-

-

-

-

-

-

두둥

 

발가락 사이에 갈라진 부분도 있다 ㅠㅠ

 

두 약을 섞어서 발라주라고 하신다. 그래서 꼼꼼하게 사이 사이 발랐는데 넓어서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살의 발비비기 신공 시전 ㅋㅋㅋ

 

응? 뚜껑 나사산 크기가 같네? ㅋㅋ

 

 


여기 까지가 치료 1일차

 

+ Recent posts